[뷰티포스트] 국내외 화장품 뉴스 클리핑 | ||
구분 | 매체명 | 제 목 |
신제품 | 패션프레스 | <버버리> 신 남성 향수 ‘히어로 오데퍼퓸’ 우디 느낌의 관능적인 향기 |
PR타임즈 | <존 마스터스> 유기농 2종의 balm, 베이비 밤 & 클렌징 밤 | |
PR타임즈 | <athletia, 애슬레티아> ‘트리트먼트 클렌징크림’ 2in1 클렌징 & 마사지 | |
PR타임즈 | <NUXE> 3개의 기능을 갖춘 새로운 크림 발매, 신시대의 보습 케어 | |
국내 | 파이낸셜뉴스 | "3년 만의 보상 심리 작용" 색조 메이크업에 지갑 연다 |
MBN | "염색샴푸 써도되나"…모다모다 이어 위해성 논란 재점화 | |
조선일보 | 명동에 플래그십 내는 아디다스 | |
파이낸셜뉴스 | 서울의 뷰티·패션 문화 알린다… 체험공간 ‘B the B’ 개관 | |
신아일보 | 쓱닷컴·롯데온·컬리·티몬, 12조 온라인 뷰티시장 격돌 | |
해외 | CNC | 팬데믹 이후 화장품 강국 소비자의 변화...가성비(미국) vs 뷰티 루틴(프랑스) |
파이낸셜뉴스 | 일본 MZ세대도 '가성비' 우선…K뷰티 색조 화장품 인기 | |
더구루 | 아모레·네이처리퍼블릭, 인도네시아 'K-페스트' 출격…플랫폼 고젝과 협업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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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- 뷰티포스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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